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99

별 다른 노력없이도 돈을 두 배로 늘릴 수있는 2 개의 ETF 페니 스탁 NO, 더 적은 위험으로 수익 YES 페니 스탁에 대해 많이 알고들 계시겠지요? 우선 페니스탁에 대한 정의를 한번 내려볼게요. SEC라고 하죠. 여기에서 "페니 주식"이라는 용어는 주당 5 달러 미만으로 거래되는 소규모 상장 기업에서 발행 한 특정 주식을 지칭합니다. 물론 재무적 가치는 가지고 있으며 페니 주식은 거래소가 아닌 장외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만원의 행복? 특히 예산이 빠듯한 경우, 페니 주식은 현명한 옵션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식은 주당 1 달러 미만으로 거래되기 때문에 많은 투자를 할 여유가 없을 때에 가끔은 많은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페니 주식은 엄청나게 위험할 수 있다는 것을 주식을 하는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이 페니 스탁은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 2021. 11. 24.
[미국주식]기초소재 업종에서 주목해야 할 5가지 가치주 우선 가치주에 대해서 알아봐야겠습니다. 가치주를 이해하는 데에는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치주는 전통적으로 시장의 투자자들이 회사의 미래 성장 전망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정의됩니다. 낮은 P/E 배수는 회사가 저평가되어 있으며 가치주로 분류될 수 있는 좋은 기본 지표입니다. 오늘은 기초소재 부문에서 주목할 가치가 있는 종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enterra Gold (NYSE:CGAU) - P/E: 4.2 2. Valhi (NYSE:VHI) - P/E: 7.98 3. Cleveland-Cliffs (NYSE:CLF) - P/E: 5.54 4. LyondellBasell Industries (NYSE:LYB) - P/E: 5.32 5. West Fraser Timber (NYSE:WFG) -.. 2021. 11. 22.
가산동 직장인 맛집 : 니하우 양갈비 오랜만에 못만나던 회사 동료들을 양갈비집에서 만났습니다. 프로젝트로 일년에 손꼽을 정도로 만나는 횟수가 적지만 같은 나이대에 같은 고민을 하며 퇴근 후 소주 한잔 기울 일 수 있는 이들이 있어서 좋은것 같아여.. ​ 하지만 다들 고민거리가 있어요. 나만 고민하는게 아니었네요? 앞으로 무엇을 하면서 먹고 살아야할지... 그래도 오늘을 잘 살다보면 내일은 달라지겠죠~ 맛난거 먹으면서요.^^ 소스들이 정말 특이해요~ 특히, 간장 베이스의 각종 야채를 넣은 소스가 정말 독특하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오이무침, 볶음땅콩, 짜사이 등 사이드 반찬만 먹어도 맛집 인증이예여. 양갈비는 숯불위에 올려 직접 구워주시고 고깃대는 잘 구워서 개인별로 올려주세요. 뜯는재미가 쏠쏠하네여^^ ​ 그리고 고기는 상추나 깻잎이 아닌 .. 2021. 11. 21.
가성비 끝판왕 신포동 이태리피자 ; 신포동 제이콥스 피자 지난 주말~~ 신포시장에 다녀왔어요. 포스팅은 조금 늦었네요. 신포 국제시장은 부산에도 있지만 인천에도 있어요. 다 아는 사실이죠?ㅎㅎ 물론 신포시장은 닭강정도 유명하지만 그 외 먹거리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주목하셔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를 너무 사랑해요~♥️ 항상 신포시장 가면 닭강정을 먹거나 중국식 빵, 만두 등을 먹었는데 이번에 정말 맛있는 피자집이 있다 하여 찾아간 곳은 바로~~~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의 맛이라는 JACOB'S PIZZEERIA예요. 주차는 신포시장 근처 공영주차장에 대고 걸어가면 된답니다. ​ 들어가면 한쪽 벽면이 페인팅되어 상호명이 크게 적혀있어요. 우선 메뉴판을 안 볼 수 없겠죠~ 가격이 정말 착한 것 같아요. 인천 유나이티드 축구팀.. 2021. 11.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