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모두의 인사이트 및 투자 아이디어

누구나 알고보면 유용한 오늘의 미국주식 노하우 (10/26)

by Very베리 2021. 10. 27.
반응형
어제 미국 주식 시장은 모든 주요 평균이 건전한 기여를 하며 멋지게 상승했습니다.


특히 투자자들은 기업 이익 전망에 대해 더 낙관적이며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인플레이션, 더 높은 금리, 워싱턴 DC의 정치적 교착 상태와 같은 다른 문제에 대해서는 조금 덜 걱정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밤새 국제 시장은 진전을 보였습니다. 아시아에서는 Nikkei가 견조한 상승세를 기록했습니다. 유럽에서도 FTSE 100이 앞서고 있습니다. 우리 기슭에서 주식 선물은 상승을 가리키고 있으며 이는 세션에 유리한 출발을 의미합니다.

경제 뉴스에서는 이번 주에 다수의 주요 보고서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9월 신규주택판매 수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Conference Board의 10월 소비자 신뢰 지수가 오늘 발표됩니다. 주 후반에 3분기 GDP에 대한 고급 추정치가 발표될 예정이며 이 항목은 월스트리트에서 면밀히 주시할 것입니다.

기업 부문에서는 3분기 실적 시즌이 본격화되고 있다.

지금까지 결과는 예상을 뛰어 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금융 기관이 시즌 초에 결과를 게시했으며 이제 더 다양한 회사 컬렉션의 소식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발행은 기업 부문에 대한 더 넓은 시각을 제공해야 합니다. 투자자들은 기업들이 인플레이션 압력 상승, 공급망 붕괴, 노동력 부족에 어떻게 대처해 왔는지 분명히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어제 장 마감 후 페이스북 (FB) 으로부터 소식을 들었습니다 . 투자자들은 소셜 미디어의 거대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한것 같았습니다.  오늘 시장이 마감된 후 Microsoft는(MSFT)는 그 결과를 발표할 것입니다. 주 후반에 코카콜라 (KO)가 그 숫자에 무게를 싣게 될 것입니다.

기술적으로, 주식 시장은 지난 몇 번의 거래 세션 동안 상당한 반등을 보였습니다.

S&P 500 지수는 몇 주 전에 시작된 최근 하락 기간 동안 잃어버린 바닥을 회복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점에 도달했습니다. 황소가 현재 수준에서 주가를 끌어올릴 수 있는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많은 것은 아직 발표되지 않은 수많은 기업 보고서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더욱 뚜렷해지기 때문에 트레이더들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를 주시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