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과 일상/사용기

바이킹스워프(VIKING'S WHARF) 방문후기(광교점)

by Very베리 2022. 3. 20.
반응형

랍스타 무한리필

오늘은 광교에 있는 바이킹스워프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아브뉴프랑 1F에 있습니다.  요즘 핫하다는데 안가볼수가 없어서 배당금으로 받은 달러도 있고 해서 나들이를 갔었죠. 요일별로 브레이크 타임도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체크하시면 됩니다. 아시다시피, 성인은 110달러, 어린이는 50달러이고 요즘처럼 환율이 높을때는 조금 부담될만도 하죠. 입장하면 반도체 공장 들어갈 때 하게 되는 에어샤워를 하게 되고 간단 사용법을 듣고 자리를 안내 받아요. 

광교점 바이킹스워프

우선 탄산수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탄산수뿐만 아니라 펩시콜라, 칠성사이다 등이 있습니다. 원하는대로 픽하시면 되요. 워렌버핏이 즐겨먹고 좋아하는 코카콜라가 없는게 옥의 티~!! ㅎㅎ

탄산수 최고

이것이 진정한 랍스터인가? ㅎㅎ 사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랍스타 공급및 가격에 대해 우려를 했었는데 바이킹스워프는 러시아산이 아니고 캐나다산이더라구요. 일단 안심!! ㅎㅎ 랍스터는 줄을 서면 저렇게 사각 쟁반위에 미래 쪄두고 준비해두었다가 한개 또는 두개씩 사각쟁반위에 담아줘요. 포크나 젓가락으로 살만 쭈욱 빼면 딸려와서 먹기는 정말 편하더라구요. 

랍스타 무한리필 바이킹스워프

필리핀의 추억이 있다면 이 망고는 정말 꿀맛이네요. 저렇게 망고를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보이는 형태대로 잘라서 주니 아주 맛있게 먹을 수있어요. 예전 필리핀에서 정말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 동남아 여행을 못가지만 추억의 망고를 먹으니 진짜 망고 망고 망고가 그립네요. ㅎㅎ

망고 망고 망고

이것은 무엇인가? 바로 해산물입니다. 싱싱한 해산물 코너가 자리잡고 있어요. 바이킹스워프 안에 또다른 횟집이 잇는거죠. ㅎㅎ 싱싱한 해산물코너에서 3가지를 고르고 자리 번호를 말해주면 저렇게 고급스럽게 손질해서 가져다 줍니다. 맛도 싱싱하고 바다향을 느낄 수  있고 일석이조네요.  고를 수 있는 해산물에는 키조개, 전복, 멍게, 피조개, 참소라, 대합, 가리비 등이 있습니다. 

해산물 코너 

랍스터도 먹고 해산물도 먹고 또하나의 즐거움 바로 초밥과 회입니다. 해산물 코너 옆에 초밥과 회를 즐길 수 있어요. 1번부터 12번까지인가? 번호를 고르면 즉석에서 초밥과 회를 즐길 수 있어요. 퀄리티가 굿이네요. 

바이킹스워프 초밥과 싱싱한 회 

이번엔 바로 육류입니다.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랍스터도 맛있지만 여기서는 이 갈비가 인기가 있어요. 갈비, 그릴치킨, 버터가재, 홍새우, 전복 등 선택하면 바로 요리된 것들을 접시에 담아주고 좀 밀린다 싶으면 진동벨을 나눠주고 울리면 찾으러 오면 된답니다. 또한 캐비어가 올라간 육회도 즐길 수 있으니 바로 가져가서 드시면 됩니다. 

갈비와 육회

디저트가 무척 고급스워요. 사진에는 없지만 착즙된 쥬스도 마실 수있고 노아베이커리의 케익들도 아주 먹음직스럽게 조각조각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커피도 준비되어 있고 특히, 폴바셋 라떼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노아베이커리 당근케익

광교점 바이킹스워프의 전경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없지만 한식도 준비되었는데 한식은 따로 찍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한식 종류도 꾀 있어요. 꼬막비빔밥, 새우장, 낙지볶음, 한방보쌈, 새우전, 전복죽, 갈비탕 등이 있고 그밖에 사이드로 랍스터 크로켓, 파스타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바이킹스워프 광교점 내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