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과 일상/사용기

가성비 끝판왕 신포동 이태리피자 ; 신포동 제이콥스 피자

by Very베리 2021. 11. 19.
반응형

지난 주말~~ 신포시장에 다녀왔어요. 포스팅은 조금 늦었네요. 

신포 국제시장은 부산에도 있지만 인천에도 있어요. 다 아는 사실이죠?ㅎㅎ 

물론 신포시장은 닭강정도 유명하지만 그 외 먹거리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주목하셔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를 너무 사랑해요~♥️

항상 신포시장 가면 닭강정을 먹거나 중국식 빵, 만두 등을 먹었는데 이번에 정말 맛있는 피자집이 있다 하여 찾아간 곳은 바로~~~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의 맛이라는 JACOB'S PIZZEERIA예요.

주차는 신포시장 근처 공영주차장에 대고 걸어가면 된답니다.

들어가면 한쪽 벽면이 페인팅되어 상호명이 크게 적혀있어요.

벽면 상호명(제이콥스핏제리아)

우선 메뉴판을 안 볼 수 없겠죠~

가격이 정말 착한 것 같아요.

인천 유나이티드 축구팀이 생존하는 것처럼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도 유지가 된다는 건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가 아닐까요?~

메뉴

 

메뉴

 

메뉴

 

메뉴

 

피자의 특징은,

이탈리아에서 밀가루를 공수해 직접 반죽하여 참나무와 가스로 400도 이상의 온도에서 굽는다 해요.

사장님 혼자서 주문받으시고 피자 만드시고 서빙하시고 계산하시고.. 일당 백이에요.

그리고 친절하세요.

400도? 이상의 용광로 같은 피자오븐동굴

400도? 이상의 용광로 같은 피자오븐 동굴

용광로에서 나온 맛있는 피자를 자르는 광경

가게 테이블은 모두가 코로나에 대응하는 민감한 시기인만큼 손소독제와 물티슈가 겸비되어 있네요.

테이블

 

저희가 주문한 건~ 루꼴라 라코타 치즈 피자와 국물 떡볶이였어요. 그리고 콜라.. 매장 내 식사 손님은 음료를 냉장고에서 꺼내 드시고 다 드신 후 계산하시면 돼요.

루꼴라 라코타치즈 피자

국물 떡볶이도 피자랑 같이 먹으니 맛이 있네요. 직접 육수를 만든다고 메뉴판에 쓰여있는데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국물 떡볶이

인천 신포시장에 들르신다면~ 그리고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그리고 이탈리아 나폴리 정통 피자를 맛보고 싶다면 방문하셔서 좋을 것 같네요.

이상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 피자는 뜨거울 때 먹는 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