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과 일상/사용기

홈트의 끝판왕 - 즈위프트(ZWIFT) 월 구독 해지방법

by Very베리 2021. 11. 3.
반응형
즈위프트(ZWIFT)는 집에서 실감 나게 사이클을 타기 위해 고정 로라에 센서를 연결해 컴퓨터나 모니터를 통해 가상으로 라이딩을 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입니다. 

 

전세계 사람들이랑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넓게 보면 MMORPG 게임? 이라고도 볼 수 있겠습니다. 월 구독비용은 16.49달러입니다. 오늘은 즈위프트 월 구독 해지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모든 서비스가 대부분 비슷하지만 가입은 쉬운데 해지는 잘 모르면 찾기도 힘든 것 같아요. 헬스클럽을 등록하여서 이제 잠시 즈위프트와 안녕을 해야겠네요. 운동은 정말 확끈하게 되는 것 같아요. 여러 나라 사람들과 운동을 하면서 경쟁을 하게 되고 특히 한국사람이라면 한일전에는 특히 더 신경 쓴답니다. 

혹시, 즈위프트를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궁금하신 구독이웃이 계시다면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집에 홈쇼핑에서 파는 사이클만 있다면 무선 센서 장착 후 당장이라도 달릴 수 있습니다. 

그동안 고마왔다. 즈위프트... 담에 또 만나자.  이제 밖에서 좀 운동좀 해야겠다. 


1. 즈위프트 접속을 합니다.

https://www.zwift.com/

 

The at Home Cycling & Running Virtual Training App

Zwift is virtual training for running and cycling. Smash your goals and compete with others around the world. With structured workouts and social group rides. iOS and Android compatible. Trusted by the pros. Try free for 7 days.

www.zwift.com

2. 로그인을 합니다. 

즈위프트 로그인 화면

 

3. 로그인을 완료하면 찾기가 좀 힘들수도 있지만 오른쪽 자기의 계정에 들어가서 "My Profile"을 선택합니다. 

내 프로파일(My Profile) 

 

4. Membership을 선택한다. 

즈위프트 멤버십 선택

 

5. 멤버십 화면으로 넘어와서 아래 "CANCEL"취소 버튼을 누른다. (월 16.49 달러)

즈위프트 멤버십 취소화면

 

6. 왜? 취소하는지 물어본다. 저같은 경우에는 그냥 밖에서 자전거를 탈것이다.라고 체크하고 우측에 있는 버튼 "CONTINUE CANCELLING"을 클릭한다. 

즈위프트 우측에 있는 버튼 "CONTINUE CANCELLING" 을 클릭

 

7. 즈위프트에서는 간다고 하니 유감이라고 합니다. 동일하게 우측에 있는 버튼 "CANCEL MEMBERSHIP" 을 클릭합니다.

간다고 하시니 유감입니다.
현재 청구 주기의 마지막 날에 회원 자격이 종료됩니다.
그날까지 자유롭게 타고 올라갈 수 있어요!   -> 이런말로 또 현혹을 하네요.

즈위프트 우측에 있는 버튼 "CANCEL MEMBERSHIP" 을 클릭

 

8. 마지막 화면으로 즈위프트에서 취소가 잘되었다고 메시지를 화면에 뿌립니다. 

Zwift 구독이 취소되었습니다. 현재 청구 주기가 끝날 때까지 계속 주행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로그인하여 'JUST WATCH'를 통해 작업을 확인하거나 실행할 수 있습니다. 무료입니다.
그리고 탑승 준비가 되면 언제든지 Zwift 회원 자격을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Zwift 차고에는 당신이 힘들게 번 모든 성과물, 드롭, 가상의 스웩을 안전하게 보관해 드리겠습니다.
더 팀 앳 즈위프트

즈위프트 구독 취소 메시지 

 

9. 꺼진불도 다시 보자!! "멤버십&페이먼트"를 클릭하면 현재 상태는 "취소됨", 정상적으로 해지가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즈위프트 월구독 서비스 만료 화면

 

이상으로.. 즈위프트 월 구독 해지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즈위프트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