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모두의 미국주식 실적 및 배당

이번주 실적발표 일정 및 꼭 봐야할것

by Very베리 2021. 10. 11.
반응형

실적발표 일정
이번 주에 볼 것

🐶화요일
Fastenal Company ( FAST )는 10월 12일 주식 시장이 개장하기 전에 3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Fastenal Company ( FAST ) YTD 주가

무슨회사인지 궁금해요?
Fastenal Company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캐나다, 멕시코, 북미 및 국제적으로 산업 및 건설 용품의 도매 유통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Fastenal이라는 이름으로 패스너와 관련 산업 및 건설 용품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패스너 제품에는 나사식 패스너, 볼트, 너트, 나사, 스터드 및 관련 와셔가 포함되며, 이는 제조 제품 및 건설 프로젝트는 물론 기계의 유지 보수 및 수리에 사용됩니다.  또한 핀, 기계 키, 콘크리트 앵커, 금속 프레임 시스템, 와이어 로프, 스트럿 제품, 리벳 및 관련 액세서리를 포함한 기타 소모품 및 하드웨어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원래 장비 제조업체로 구성된 제조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 보수, 수리 및 운영;  일반, 전기, 배관, 판금 및 도로 계약자를 포함하는 비주거 건설 시장.  또한 농부, 트럭 운전사, 철도, 광산 회사, 학교 및 소매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석유 탐사, 생산, 정제 회사, 연방, 주 및 지방 정부 기관.  이 회사는 3,268개 시장 내 위치와 16개 유통 센터의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을 유통합니다.  Fastenal Company는 1967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위노나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매수추천글은 아닙니다.

🐈수요일
소비자 물가 지수(CPI) 들어보셨죠?
노동부는 동부 표준시 기준 오전 8시 30분에 이 중요한 9월 보고서를 발표할 것입니다. CPI는 소비자가 구매한 고정된 시장 바구니의 재화와 서비스의 가격 수준을 측정한 것입니다. 벤치마크 인플레이션 지수이자 시장을 움직일 수 있는 매우 중요한 보고서입니다.

🦁목요일
생산자 물가 지수(PPI) 들어보셨죠 ?
노동부는 오전 8시 30분(동부 표준시)에 도매 수준의 상품 가격을 측정하는 이 월간 지수를 발표할 것입니다.
PPI에는
1.원유, 2.중간 및 3 완제품의 세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시장은 최종 사용자에게 판매할 준비가 된 가격을 나타내기 때문에 완제품 지수를 가장 밀접하게 추적합니다.

🦁목요일
American Financial Group, Inc. ( AFG )는 10월 14일에 배당락일을 갖습니다. 회사는 10월 15일에 기록상 주주들에게 10월 25일에 주당 $0.56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관심있다면  13일까지 매수해야 합니다.

🦁목요일
McGrath RentCorp ( MGRC )는 10월 14일에 배당락일을 갖습니다 . 회사는 10월 15일에 기록적인 주주들에게 10월 29일에 주당 $0.44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금요일
Steel Dynamics, Inc. ( STLD )는 10월 15일에 주당 $0.26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9월 30일에 기록된 모든 주주는 배당금을 받게 됩니다.

🐯금요일
소매 판매 . 이 보고서를 통해 상무부는 지난 달 소매점의 총 수입을 발표합니다. 소매 판매는 총 소비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서비스에 대한 지출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가장 변동성이 큰 소비자 구매를 제외하고 자동차를 제외한 소매 판매를 다룹니다. 소매 판매의 변화는 면밀히 추적되며 광범위한 소비자 지출 패턴을 나타내는 좋은 지표입니다. 이 보고서는 동부 표준시 오전 8시 30분에 발표됩니다.

🐯금요일
비즈니스 인벤토리 . 상무부의 사업재고는 동부시간 오전 10시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 보고서에는 제조 프로세스의 세 단계(제조, 도소매) 모두의 판매 및 재고 통계가 포함됩니다. 소매 재고 번호는 시장을 움직일 수 있으므로 이 보고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보고서는 또한 국내 총생산(GDP) 전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