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모두의 인사이트 및 투자 아이디어

인플레이션으로 고통을 받을 때 부자들은 어떻게 돈을 벌고 있을까? 부자들이 돈을 버는 5가지 방법 소개

by Very베리 2022. 11. 28.
반응형

요즘은 누가 돈을 벌고 있을까요?

주식이며 비트코인이며 어쨋든 나는 아닌것은 확실한데 과연 부자들이 인플레이션으로 어떻게 돈을 벌고 어떻게 전략을 쓰고 있는지는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부자들이 인플레이션으로 돈을 버는 5가지 방법


전세계를 주름잡는 미국의 인플레이션은 경제가 코로나 전염병에서 회복되고 있기 때문에 2008년 이후 가장 높은 비율로 뛰었습니다.


2021년, 연준이 금리를 인하했을 때 모두가 인플레이션이 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연준은 인플레이션이 2.4%를 약간 상회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살펴보면 그 이후로 가격이 급격히 상승했습니다.

주택, 주식 등과 같은 자산 가격뿐만 아니라 소비자 가격도 의미합니다. 미국의 인플레이션은 경제가 전염병에서 회복되고 있고 사람들이 일터로
복귀하여 사람들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지출하고 있기 때문에 2008년 이후 가장 높은 비율로 뛰었습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는 4 월의 4.2 %에서 5 월에 연간 5 %로 상승했으며 2008 년 8 월 이후 가장 높았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플레이션의 결과로 상처를 입는 반면, 일부 사람들은 모든 문제가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인플레이션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 인플레이션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 질문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대답합니다. 바로!! 대답은 간단하다고요—그렇습니다! 따라서 부자들이 이 인플레이션으로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재정적 조언이 아니며, 실제 이렇게 햇을 경우 정말 도움이 될지는 스스로 판단하며 자기와 상황에 대입시키며 비춰봐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첫번째. 실물자산 보유


대부분의 사람들이 통화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그것이 시장의 또 다른 상품이며 가격은 다양한 요인 중에서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한쪽에는 전체 경제에 10 달러가 있고 다른쪽에는 10 채의 집이있는 가상의 예를 상상해보십시오.

이 가상의 예에서 단일 주택의 비용은 천원입니다. 그러나 우리가이 시장에 만원을 더 쏟아 부으면 이만원이 될 것이지만 여전히 10 채의 집이 한 집이 이천원이 될 주택 가격을 올릴 것입니다.

인플레이션을 이해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작년에 경제가 붕괴 직전에 있었을 때 연준은 경기 부양 수표를 배포하고 회사채를 매입하여 불황을 방지하기 위해 경제에 수조 달러를 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미국 달러의 22%가 2020년에 인쇄되었습니다. 경제학의 기본 학위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인플레이션이 진행되고 있음을 이해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당시 집을 살 수 있었던 사람은 특히 금리가 가장 낮은 지점에 있었기 때문에 현금을 보유하는 대신 즉시 부동산에 투자했습니다.

실제 인플레이션율이 2.4%든 3.4%든 상관없습니다. 집값이 15 퍼센트 상승하였고 일부 추산에 의하면 18 내지 20퍼센트 상승하였기 때문이다. 이것은 부동산 투자자들이 인플레이션을 이겼을 뿐만 아니라 엄청난 이익을 얻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가장 현명한 투자자는 단순히 주택을 사는 것이 아니라 레버리지가 좋은 거래를 큰 거래로 바꾸기 때문에 모기지를 받았습니다.

두번째. 부채
많은 사람들이 부채에 대해 정말 부정적인 의견을 가질 수 있지만 부채는 특히 인플레이션이 있을 때 정말 좋을 수 있습니다. 오늘 달러가 내일 달러보다 더 가치가 있다면. 즉, 오늘 달러를 빌렸다가 내일 돌려주면 이익을 낸 것입니다.

최근 중간 주택 가격은 미국기준으로 약 350K 달러이지만 20 년 전에는 약 150K 달러로 절반 미만이었습니다. 매년 달러의 실질 가치가 하락하기 때문에 20 년 전에는 동일한 150K 달러, 최근 350K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연준이 금리를 낮추고 회사채를 매입하기 시작했을 때 누가 그 돈을 모두 빌리기 시작했는지 추측 할 수 있습니까? 아마존,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등과 같은 세계 최대 기업이지만 이러한 회사는 그 돈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애플은 2,000 억 달러가 넘는 현금 더미에 앉아 있습니다. 그러나 S&P500에 돈을 투자하고 최소 10%의 수익을 얻고 단 1%로 돈을 빌릴 수 있는데 왜 자신의 돈을 사용합니까?
빌린 돈을 운영에 투자하여 5%의 이자율을 만들더라도 여전히 4%의 이익을 내고 있습니다. 게다가 돈을 빌리면 이러한 모든 세금 혜택을 받습니다. 따라서 세금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금리가 인플레이션보다 낮 으면 빌리는 돈은 이론적으로 이익입니다.

세번째. 금, 금, 금 골드~~ 
금하면 우리나라에 일각연이 있죠. IMF때도 우리 국민들은 집에 있는 금을 팔아 나라를 살렸습니다. 금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특히 위기 상황에서 부를 보존하는 자산이 항상 있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작동합니다. 미래가 예측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순간 금 가격은 상승합니다.

 

2007년 금 가격은 2008년 폭락으로 인해 약 600달러에서 1K 달러로 상승했습니다. 투자자들은 패닉에 빠졌고 즉시 금을 매수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 달러는 가치를 잃고 언젠가는 가치가 없어질 수도 있지만 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미국 달러는 지난 100년 동안 가치의 90% 이상을 잃었지만 금은 문명이 시작된 이래로 그 가치를 유지해 왔습니다. 2010년에 투자자들은 다시 패닉에 빠졌고 금 가격이 기록적인 1900달러를 기록할 정도로 공격적으로 금을 매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경제가 안정되고 금 거품이 터졌습니다.

 

경제가 성장할 것 같을 때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금을 사지 않고 주식과 같은 자산에 투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측 가능하고 안정적인 시기에 금 가격은 종종 하락합니다. 그러나 2019년 미국이 중국과 무역 전쟁을 시작했을 때 금 가격은 다시 상승하기 시작했고 전염병으로 인해 상황이 악화되었습니다.

 

금 가격은 처음으로 2K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역사를 살펴보면 금은 항상 인플레이션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1973년에는 1달러가 많은 돈이었지만 오늘날에는 사탕을 거의 얻을 수 없지만 금 가격은 1973년 약 100달러에서 1800달러로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금이 수동적 인 자산이기 때문에 금의 열렬한 팬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거기에 앉아서 주식이나 부동산이 임대 수입과 같은 것을 생산하는 동안 빛납니다. 실제로 서비스 또는 제품을 제공하는 활성 자산입니다. 주식이 계속 상승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 뒤에있는 회사가 계속 성장하기 때문입니다. 애플은 10 년 전보다 오늘날 훨씬 더 많은 아이폰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0 년 전보다 오늘날 훨씬 더 가치가 있습니다.

네번째. 비트코인, 암호화
의아해 하긴 했었습니다. 이 목록에 이것을 포함시키는 것에 대해 회의적이긴 한것 같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를 구매하여 인플레이션으로 이익을 얻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야 했지만 매우 위험하다고는 인지할 필요는 있을 것 같습니다. 

기술은 의심 할 여지없이 훌륭하고 잠재력이 크지만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매우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비트코인이 지난 12개월 동안 극적으로 상승한 한 가지 이유는 앞서 언급했듯이 연준이 수조 달러를 인쇄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주식과 주택을 산 후 투자자들은 비트코인은 디지털 금과 같으니 비트코인도 매수해보자.


팬데믹 이전에 비트코인에 관심이 없었던 많은 사람들은 비트코인 가격이 약 8K 달러에 불과했다는 사실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무역 전쟁 이전에 비트 코인 가격은 3600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경 쓰지 않을 때 비트 코인에 관심이 있었다면 돈을 벌 수 있었지만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뉴스에 나올 때 무언가에 흥분합니다. 그러나 가장 똑똑한 사람들은 대중보다 먼저 그것에 들어갔고 그 이후로 부를 10-20 배 늘 렸습니다. 매우 중요한 내용이기도 합니다. 

다섯번째. 주식입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옵션입니다. 저도 활발하게 하고 있는것이기도 하고요.

주가는 암호화폐만큼 수천 퍼센트 오르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훨씬 더 안정적이고 덜 위험합니다. 2020년 7월부터 2021년 7월까지 S&P 500은 40% 성장했습니다.

이는 특히 미국 경제 전체에 투자하고 있기 때문에 천문학적인 수익입니다.
주식을 사는 것은 사업의 주식을 사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식이라고도합니다. 경제에 현금이 너무 많을 때마다 그 사업의 가치가 커지므로 인플레이션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 돈은 일반적으로 기본적인 필요와 욕구에 소비되므로 비즈니스가 더 빨리 성장하므로 인플레이션을 이길 뿐만 아니라 오히려 이익을 얻습니다.

그 경기 부양 수표의 얼마가 아마존이나 사과 제품에 사용되었는지 잠시 상상해보십시오. 또한 이 회사들이 거의 무료로 수십억 달러의 대출을 받고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다는 사실을 계산한다면. 그리고 이제 사람들은 일터로 돌아가고, 경제는 재개되고, 사람들은 더 많은 지출을 하고 있으며, 이러한 비즈니스는 훨씬 더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핵심은 인플레이션에 대비하여 헤지되는 자산에 돈을 계속 투자하는 것입니다. 부유 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현금을 많이 보유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응급 상황에 대비하여 순자산 액체의 작은 비율을 유지합니다.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부도 성장합니다. 수천 달러가 있더라도 우리가 논의한 팁 중 하나를 따르면 인플레이션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가 저에게도 이글을 읽는 모든이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