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과 일상/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직장인 맛집 추천 - 한라목장, 제주냉동삼겹

by Very베리 2022. 11. 26.
반응형

이곳은 직장인이 많이 있는 가산 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냉동삼겹살 집입니다.

가끔 냉삼겹이 땡기는 날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찾던중에 이곳을 발견햇어요. 

바로 한라목장, 제주 냉동삼겹살 집 입니다.

 

제주냉삼겹이라 그런지 맛이 느끼한맛도 없는것 같고 담백하고 더 맛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일단 냉동된 상태로 유통되는 저가 고기를 쓰지 않는 다는 문구가 마음에 들었어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정말 다른곳에서 먹는 저가 냉삼겹하고는 맛이 다르다는 것을 단번에 알 수 있었어요. 

역시 냉삼겹은 은박지에 구워먹어야 제맛이죠. @@ 

반찬 셋팅은 이렇게 쟁반에 나와요. 

김치, 마늘, 계란말이, 파채, 무쌈 등.. 다채로운 향연이네요. 

원탁에서 오손도손 정겹게 2~3명에서 소주한잔 하기 딱 좋은곳이네요. 

이곳은 바로 한라목장입니다.

제주냉동삼겹

제주롤항정살

 

그리고, 특이하게 

짜파게티, 비빔면, 계란후라이 등... 그리고 된장찌게도 맛이 잇어요. 

역시 냉삼겹의 마지막 피날레는 바로~~~~

볶음밥이죠. 

볶음밥 + 계란후라이 메뉴를 시켰어요. 

색깔이 딱 먹기좋게 익어가고 있네요. 

이상으로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냉동삼겹 맛집 한라목장이었습니다. 

부담없이 냉동삼겹과 소주한잔 먹고 싶을 때 이곳은 더없이 좋은 곳인것 같아요. 

그리고 볶음밥과 짜파게티, 요것도 삼겹살 먹으면서 빼놓을 수 없는 메뉴입니다. ㅎㅎ

 

가산디지털단지역 직장인 맛집 추천 - 한라목장, 제주냉동삼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