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과 일상/맛집

제주도 여행 현지 맛집 추천 - 쌍둥이 횟집(해산물요리 전문식당)

by Very베리 2022. 11. 7.
반응형

제주여 여행중에 아주 괜찮다 못해 또 가고 싶은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쌍둥이 횟집입니다.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496-18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https://goo.gl/maps/jU6CS8dM3eo8X9wa6

 

쌍둥이횟집 본점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496-18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우선 간판을 보거나 입구에 들어가면 맛집이구나 느끼게 되고 먹다보면은 동네 로컬 주민들이 와서 식사하고 술도 한잔 먹고 믿을수 있는 찐 로컬 맛집이라는걸 쉽게 알수 있어요. 

횟집에서 역시 치즈스위츠 콘치즈는 빠질수 없죠. 

다채로운 서비스 요리가 입맛을 돋구네요. 

계란찜도 빠질 수 없는 것중에 하나죠. 

드디어 본요리? 가 나온줄 알았더니 이것도 사이드 음식이었어요. 

낚지탕탕, 전복, 고등어회, 문어숙회, 소라, 멍게, 갈치회 등이 나왔어요. 

드디어!! 주문했던 회가 나왔어요. 

이 영롱한 빛갈~~ 

싱싱하고 아주 맛이 있었어요. 

역시 회는 상추와 함께~~ 

요 초밥은 아는사람만 아는 비밀~~

무제한이라고 하더라구요. 

로컬사람들의 대화속에서 알게되었어요. 

이것이 무제한 리필이라는것을요. ㅎㅎ 

매콤한것이 또 빠질 수 없죠.

튀김도 순서대로 바로 튀겨서 나와서 너무 맛이 있었어요. 

이 다채로움~~ 전복소스 기반으로 이렇게 밥을 볶아주어요. 

정말 맛있겟죠. 여기 서비스에 만족은 여기서 끝이 아니예요. 

역시 마무리는 매운탕이 빠질 수 없죠. 

매운탕도 정말 맛이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볶음밥과 함께 매운탕을 곁들이면 이것또한 못참는 맛이죠. 

정말 놀라운점은... 보이시나요?

수제비를 저렇게 깔끔하게 주면 저희가 알아서 수제비를 넣고 끓이면 됩니다. 

수제비도 너무너무 찰지고 정말 맛이 있어요. 

서비스가 정말 끝이 없어서.. 놀라웟어요. 

마지막 서비스는 바로 팥빙수입니다. 

이렇게 세심한 서비스가 이어질지 감동 감동~~ 감동입니다. ㅎㅎ

이상으로 해산물요리 전문식당인 서귀포에 위치한 제주도 현지인 맛집 쌍둥이 횟집이었습니다. 

단체로 가도 특히 연인끼리 둘이 가도 정말 좋은곳이 확실해요.

포스팅된 음식은 커플 메뉴로 가격은 10만원 - 좋았던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