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과 일상/맛집

가산디지털단지 직장인 고기맛집, 참숯구이 육향

by Very베리 2022. 8. 11.
반응형

오늘은 직장인이 정말 많이 찾는 ...

생긴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직장인들이 정말 많이 찾는 고기 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육향입니다.

 

저는 여기서 주는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첫 고기는 소금에 찍어먹으면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긴 하죠. 

삼겹살의 자태가 보이시나요? 캬~~

정말... 끝내줍니다. 

그리고 저기 멀리 보이는 몇치액젓도.. 아시죠? 

삼겹살이 불판에서...지글지글 익고있어요.

내마음도 너무 먹고 싶어서.... 타고있어요.^^ ㅎㅎ

이 된장찌게는 테이블 당 하나씩 나와요.

정말 감칠맛 나고 맛이 있어서 공기밥 하나.. 뚝딱 해치워도 될 것 같아요.

하지만 고기 먹으로 왔으니. 일단 고기에 집중!!

고기가 익어가는 모습... 정말 영롱하고 이쁘죠~~

우리의 일용할 양식을 주는.. 정말 최고의 돼지고기!!

이것은 육회입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 다 팔거든요..

둘다.. 맛있지만. 소고기는 아무래도 단가가 높아서...ㅎㅎ

배맛과 씹히는 소고기 육회맛이 일품이네요. 

이것은 항정살인가? 그렇거든요. 

한번 시켜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소주말고 일품진로로~~~ 

역시 비싼술은? 글쎄요.ㅋㅋ 소주가 최고!! 

가산디지털단지 직장인 고기맛집, 참숯구이 육향으로서..

고기가 정말 육즙이~~

끝내주는 곳이라서 포스팅을 하게되었어요^^즐거운 회식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