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과 일상/맛집

[인천24시간 영업 맛집] 고속도로 휴게소 우동보다 맛있는 오목골 납시오, 즉석 메밀우동, 계란말이 김밥

by Very베리 2022. 8. 6.
반응형

오목골 납시오, 

인천사람이면 많이 알지만... 

지인이 알려줘서 가긴 갔어요. 

월미도로 다녀오면서 출출해서... 자정이 넘은 시간에.. 설마 문연곳이 있겠어 했는데....

지인이 알려줬던 바로 24시간 영업하는 

오목골.. 그리고 즉석 메밀우동과 계란말이 김밥!!

안갈 이유가 없겠죠. 

오목골의 간판입니다.

우선 두가지가 놀랐어요

첫번째는, 

즉석 메밀우동을 파는 집인데.. 규모가 꽤 있어서 깜짝놀랐어요. 

 

두번째는,

자정이 넘은 시간인데.. 마치.. 고속도로 휴게소에 온것처럼.. 차량들이.. 빼곡히 들어차 있네요.

오목골 주차장

메뉴는 정말 먹고 싶은게 너무 많긴 하네요.

시그니쳐 메뉴는 메밀우동, 계란말이 김밥인것 같아요. 

 

그리고 메밀짜장, 메밀비빔, 메일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밀가루 우동까지도 있네요. 바늘가면 실,,, 당연히 밀가루 비빔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역시 여름에 고객들을 위해 콩국수도 있었네요. 완전 더울때 와서 이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오목골의 메인 메뉴판

이것이 바로바로~~~

오목골 즉석 메일우동입니다. 

자태가.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하지만 저는 국물을 먹는 순간... 정말.. 녹아내렸어요. ㅎㅎ

너무 맛있는 우동국물이었어오. 비법을 알고싶었지만 자주와서 먹는게 더 좋다는 생각을 했어요. 

오목골 메인메뉴 즉석메밀우동

이것은 김밥에 나오는 국물이예요. 즉석메일우동하고 베이스는 비슷한것 같기는 한데 비슷하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요 김밥 국물은 찐한 멸치육수 같았어요. 물론 아닐수도 있습니다. 

끝맛이 깔끔하고 개운햇어요. 비리지도 않았어요. 

 

음주후에 속이 풀리는듯한 그런 국물맛이더라구요. 

물론 음주는 하지 않았어요^^ ㅎㅎ

김밥에 나오는 국물

이것은 계란말이 김밥이에요 

계란이 실하게 잘 말려있죠. 

간이 적당히 있고 계속계속해서 입이가는 찾게되는 맛이었어요. 

다음에 와서 즉석메밀우동하고 무조건 같이 시킬것 같아요. 

우리는 둘이 가서 밤늦은 시간이라 메일즉석우동 한개와 계란말이 김밥 1개를 주문했지만.... 

 

김밥을 더 주문하지 않는것을 약간 후회하긴 했지만... 그래도 자정이 넘은 시간에 스스로 자정하면서 잘 참은것 같아요.ㅎㅎ

오목골 계란말이 김밥

 

반찬은 셀프입니다. 

처음 반찬은 갖다주지 않으니 셀프바에서 가져오셔서 셋팅하시면 됩니다. 

특히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우동을 먹지만 단무지는 역시 고추가루 양념된것이 딱 제격인것 같아요. 

이것은 아마도 맛의 과학끝에.. 만들어낸 산물인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셀프바 반찬

이곳은 계산하는 카운트예요. 

역시 맛집답게 셀럽들이 많이 왔다 간것 같네요. 

오목골 계산하는곳

인천 24시간 맛집,  오목골의 위치를 알고싶으면 QR코드로 찍으시면 위치가 나와요.

차를 가지고 월미도로 간다면 오다가다 들려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동선이  완전 딱 맞는 경로는 아니라는 걸 미리 밝혀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