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과 일상/맛집

[대전 출장시 맛집]맛있는 녀석들에 나왔던 "원조 태평 소국밥"

by Very베리 2022. 7. 18.
반응형

대전 출장을 위해 가장 먼저 할일은?

역시.. 맛집을 찾는것이다. 

검색을 해보니 우선 국밥집이 많았다. 

역시 한국인의 입맛은 국밥으로부터 시작되는것 같다. 

 

이름은 바로 원조 태평소국밥이다. 

본관도 있고 옆에 별관도 준비되어 있다. 

이곳이 바로 별관의 모습이다. 

평일점심이었고 별관은 운영되지않았다. 

그래서 약간의 줄을 서서 본관에서 점심을 먹었다. 

이곳이 바로 본관이다. 본관과 별관은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헷갈릴일은 없을 것 같다. 

우와~!!! 드뎌 태평 소국밥의 자태가 드러났다. 

약간 슴슴하긴 하지만 고추가루 비슷한 소스를 뿌려먹으니 맛이 좋았다. 

소머리국밥을 먹어봤다면 그 맛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반찬은 아주 심플하게 김치와 깍뚜기 그리고 마늘이 나왔다. 

이곳에 왔는데 육사시미를 안먹어볼수는 없죠.

참기름 소금장과 함께 한입을 물었다. 

육회와는 또 다른맛, 입에서 살살 녹으면서 육향의 향이. 코끝을 찌르면서 풍미가 가득했다.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던 곳이라고 한다. 

태평소국밥, 다음번 대전 출장에도 들러야겠다. 

그렇게 자극적이지는 않아서 매운걸 찾아서 얼큰한 해장을 찾는 분이라면 안어울릴 수 있으니 이점은 참고하면 매우 좋을것 같습니다. 

대전 출장시 가볼, 태평소국밥의 위치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온천동로65번길 50]

 

대전 태평소국밥 - Google 검색

대전 태평소국밥와(과) 일치하는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제안: 모든 단어의 철자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다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더 일반적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www.google.com

사람들이 가장 붐비는 시간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