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과 일상/맛집

신도림 곱창맛집 추천 - 곱창집을 찾는다면 소곱하기 모듬구이

by Very베리 2022. 11. 28.
반응형

신도림에 가면 참 많은 사람들이 만나는 곳이기도 하죠.

1호선 2호선이 연결되는 지점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이곳에서 약속을 많이 하는데요. 

얼마전 다녀온 곱창맛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혼자알기에는 정말 아까운 곳이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내돈내산 곱창집을 찾는다면 신도림 소곱하기!! 소개합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신도림동 337 에 위치하고 있어요. 

일단 맛있는것을 드시려면 신도림에서 저간판을 잘 찾으시면 됩니다. 

이것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3명에서 갔고요. 모듬구이 A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곱창/막창, 염통 등~~~

모듬구이 A와 모듬구이 B와 가격은 동일해요. 

두메뉴의 차이점은 대창을 먹느냐? 막창을 먹느냐? 선택을 하면 되요. 

오~~

이 영롱한 모듬구이의 빛갈이 보이시나요? 

소주를 부르는 비주얼이 일단 확실합니다. ~~ ㅎㅎ 

이건 다른각도에서 찍어봤는데..

역시나.. 정말 소주를 부르는 비주얼 같아요. 

너무너무 입맛 다시는 포스입니다. 

이것은 볶음밥을 색다르게 볶아서 주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곱창을 먹고 주변 카페에서 시원한 스무디 한잔을 하면 좋아요.

해당 사진은 소곱하기와 관련은 없습니다. 

이상으로 신도림에서 약속을 잡으신다면?

신도림 곱창맛집 추천 소곱하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