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과 일상/여행

호주 멜버른에서 아주 가깝게 여행할 수 있는 필립 아일랜드(Philp island)

by Very베리 2022. 8. 18.
반응형

필립아이랜드에 다녀온 사진들이 있어서 오늘은 마음속의 섬. 낭만적인 필립아일랜드 입니다. 

호주에 있는 빅토리아 주에 있는 섬이예요.

 

멜버른 남동쪽에 위치하며 펭귄들의 서식지로서 코알라, 희귀조류, 바다표범, 페어리펭귄 등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이곳에서는 매일 저녁마다 페어리펭귄들이 둥지로 찾아드는 일명 ‘펭귄 퍼레이드’를 볼 수 있답니다. 

 

다시 생각하니 또 가고 싶어지네요!!

필립 아일랜드는 특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필립 아일랜드를 방문하면 멋진 풍경 속에서 아름다운 호주의 야생동물과 식물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길을 한번쯤은 걷고 싶었어요.

이곳에 가면 놓치지 말아야 할것이 있어요. 

첫번째, 야생동물 구경 및 유명한 펭귄 퍼레이드가 있어요. 
두번째, 수영을 할 있다면 가볍게 물놀이를 해도 되고 서핑을 할 수 있는 아름다운 해안선이 자리잡고 있어요. 
마지막 세번째는, 이곳에서 그랑프리 서킷에서 열리는 국제 모터사이클 또는 자동차 경주 이벤트가 열려요. 그러니 만약 가게 된다면 이런 깨알 행사일정도 미리 챙겨서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자연의 풍경은 역시나 넋을 놓게 만듭니다. 

노을지는 모습도 포착!! 

캬~~ 저런곳에서 생활을 하고 싶네요. 하지만 이내 곧 현실을 자각하게 됩니다. 한국으로 돌아가야 한다.!! ㅎㅎ

이곳을 찾아가는 방법은?

물론 한국에서는 비행기 타고 슝~~ 멜번으로.ㅋㅋ
하지만 호주에 있다면 멜번에서 남쪽으로 불과 90분 거리에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필립 아일랜드는 당일 여행을 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교통수단으로는 모닝턴 페닌슐라의 스토니 포인트(Stony Point)에서 페리를 탈 수도 있고

멜번에서 필립 아일랜드의 여러 마을로 운행되는 버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