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과 일상

[강화도 가볼만한곳] 조양방직 빵공장 명소

by Very베리 2021. 12. 27.
반응형

강화도에 가볼만한곳을 검색하신 분이라면 조양방식 빵공장을 안가볼수는 없죠~

가볼만한 곳을 검색하셨는데 "조양방직"이라 많이 놀라셨죠? 저도 놀랐습니다. 여기는 인천 강화군 강화읍 향나무길에 위치한 빵집입니다. 

조양방직 빵집 입구 

안에 들어가면 기존의 방직공장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꾸민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눈이 가게 된답니다. 도시재생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죠. 

강화도 조양방직

올겨울 들어 최고의 한파지만 조양방직의 열기는 뜨겁네요. 

강화도 조양방직

주문한 메뉴는 흑당크로플, 아메리카노, 그리고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강화도 조양방직

참고로 가격은 흑당크로플 8천원, 아메리카노는 7천원입니다. 

강화도 조양방직

흑당크로플을 직원들이 계속 굽는걸 보니 인기메뉴인거  같아요. 생크림에 찍어먹고 커피 한잔 먹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강화도 조양방직

조양방직 내부 전경입니다. 다 먹고 사용한 접시는 반납처에 반납하고 나가는 문은 들어오는 문하고 틀리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강화도 조양방직

내부는 정말 조화로운 방직의 세계라고 해야 하나? 공장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매우 크고 이쁘게 꾸며 놓았습니다. 

강화도 조양방직

뭐 거짓말 조금 보태서 운동장 크기만큼 크네요~ 실제 운동장 만큼 큰것 같기도 해요. ㅎㅎ 

강화도 조양방직

전기컨센트도 있고 카페로서 더할나위 없이 좋은 분위기 같았어요. 

강화도 조양방직

커피를 주문하고 들어가면 초입에 이런 카메라가 전시되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강화도 조양방직

초입에 전시된 옛날 전화기와 응답하라 7080 의 향수들...

강화도 조양방직

지금 생각해보면 저 졸업장을 받기위해 개근도 하면서 정말 없던 시절에 열심히 학교를 다녔던 것 같아요. 

강화도 조양방직

어느 동네 구멍가게에서 흔히 볼 수있었던 공중전화 박스네요. 

강화도 조양방직

이상으로 강화도 명소, 강화도가면 꼭 가볼만한곳 조양방직 빵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려고 합니다. 

주차는 근처 전용주차장이 있고 만약 만차라면 근처 공영주차장에 대면 된답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공영주차장은 그냥 무료로 이용햇어요. 

 

카페 조양방직 코로나19 방역수칙 관련하여, 출입자 간편전화는 080-339-0184 or 수기명부입니다. 수기명부보다는 간편전화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