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모두의 인사이트 및 투자 아이디어

10 년 뒤 정말 기대되는 5 가지 성장주식(Part I)

by Very베리 2021. 10. 11.
반응형
이러한 혁신적인 회사는 2030 년까지 더 넓은 시장에서 서클을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랠리에서 어떠셨나요? 1 년 넘게 투자자들은 역사적인 반등 랠리를 즐겼습니다. 벤치 마크 S&P 500이 작년에 가치의 3 분의 1 이상을 잃는 것을 지켜본 후 2020 년 3 월 23 일 저점 이후 상승을 보였지만 최근 조정등을 거치면서 주가가 하락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주가는 상승할 수 있고 멈출 수 없는 주식들은 있습니다. 어떤 환경에서든 큰 수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 명확하게 식별 가능한 경쟁 우위를 제공하고
  • 멈출 수없는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I, II편에 걸쳐 시리즈로 소개할 다음 5 개의 멈출 수 없는 주식은 각각 그 설명에 부합하며 아마도 향후 10년 동안 500 %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을것이라 믿고 싶습니다. 10년 이상 주식 가지고 있는거 어렵지 않은거 맞죠? ㅎㅎ

 

아시는 기업도 있을테고 처음듣는 기업도 있을테지만... 즐겁게 재밋게 잘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 

10년동안 500% 미국주식 

핀터 레스트

저도 자주 사용하는 핀터레스트 앱입니다. 물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보단 덜 사용하지만 핀터레스트의 사용목적이 확실 한만큼 매우 유용해보입니다. 


소셜 미디어의 지배력으로 인해 최근에 Facebook과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SNS가 있지만 이번 10년 동안 더 인상적인 상승세를 제공할 유망해 보이는 것은 Pinterest (PINS) 입니다 .

 

핀터레스트


2020 년 대부분의 기간 동안 사람들이 집에 갇혀있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참여를 찾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감옥과 같은 답답한 상상을 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가만히 집에서 머물기만 하지 않고 여과활동이나 생산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여기에는 작년에 1 억 2,400 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 (MAU)가 37 % 증가한 Pinterest가 포함되었습니다. 그러나 Pinterest는 코로나19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 3 년 (2017 ~ 2019) 동안 MAU를 연평균 30 % 증가 시켰습니다.

 

집에있는 사람들이 핀터레스트라는 회사에 활력을 불어 넣었지만 플랫폼은 이미 유행하기 훨씬 전에 사용자들에게 반향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저또한 코로나 발생하기전 부터 핀터레스트를 깔고 있었으니까요. 
Pinterest는 또한 해외 사용자로부터 엄청난 수익을 창출 해야 합니다. 작년에 추가 된 1억 2,400 만 개의 신규 MAU 중 90 % 이상이 미국이 아닌 외부에서 온 것입니다. 이 분포의 단점은 사용자 당 평균 수익 (ARPU)이 미국 이외 지역에서 현저히 낮다는 것입니다. 반면에 Pinterest는 국제 ARPU를 여러 번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기회가있어 두 자릿수 성장률을 유지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서 Pinterest의 역할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가 좋아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기꺼이 게시하는 Pinterest는 이러한 관심사를 전문으로 하는 판매자를 잠재적인 동기 부여 쇼핑객과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Redfin

멈출 수 없는 자질을 가진 것으로 보이는 또 다른 파괴적인 회사는 기술 중심의 부동산 주식 Redfin (RDFN) 입니다.

레드핀 

 

명백하게 말하면 Redfin은 역사적으로 낮은 모기지 금리의 분명한 수혜자였습니다. 그러나 기록적인 낮은 금리의 결과로 뒤따른 뜨거운 주택 시장은이 회사에 대해 기뻐하거나 흥분 할 유일한 이유가 아닙니다.


Redfin이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 중 하나는 상당히 낮은 상장 수수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Redfin에서 수수료는 1%~1.5 %로, 기존 부동산 회사보다 최대 2 % 포인트 낮습니다. 현재 주택 가격이 급등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Redfin이 판매자에게 수수료로 제공 할 수 있는 절감액이 확대됩니다.

또한 Redfin의 개인화 된 서비스는 구매 및 판매 프로세스를 혁신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일부 도시에서만 제공되지만 RedfinNow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집을 Redfin에 직접 현금으로 판매 할 수 있으므로 주택 판매에 수반되는 번거 로움이 사라집니다. Redfin은 또한 평가, 주택 검사 및 소유권 서류 작업을 처리하는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부동산 거물이되는 큰 포부에 거칠것 없이 잘 가고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