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모두의 인사이트 및 투자 아이디어

성공적인 주식 거래 전략

by Very베리 2021. 10. 8.
반응형
성공적인 거래 전략
거래전략을 들어보셨나요?


주식 거래나 거래에 대해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거래 전략"이라는 용어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못들어봤다면 오늘 지금 들어본걸로 해요.

거래 전략은 단순한 개념입니다. 기본적으로 거래자가 시장을 거래하는 동안 따르는 로드맵입니다.
거래 전략은 시장 행동 외에는 일탈하지 않는 일련의 규칙에 따라 결정됩니다. 건전한 거래 전략을 충실히 따르면 최악의 적, 즉 감정에 맞서는 최고의 무기가 될 것입니다.

거래 전략을 사용하면 시장이 무엇을 하거나 감정이 말하는 것과 상관없이 언제 매수하고 언제 매도할지 알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전략에 대하여...

모든 수익성 있는 트레이더는 트레이딩 성공의 열쇠가 효과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트레이딩 전략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거래자로서.....

내가 사용하는 전략이 나 자신의 것이든 다른 사람의 것이든 간에, 특히 진입 및 퇴장 신호를 철저히 이해하고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테스트되지 않은 거래 조언, 특히 수많은 거래 포럼 및 대화방에서 제공되는 무료 조언을 따르는 함정에 빠지지 마십서는 아니되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장소에서 받는 조언은 사실이 아니라 의견일 가능성이 높으며 시장에서의 의견은 가치가 없습니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검증되고 효과적인 거래 전략으로, 어떤 시장 조건에서도 어떤 시장에서도 작동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견고한 전략에 대한 이러한 필요성 때문에 점점 더 많은 거래자들이 시장에 대한 기술적 접근을 통해 거래 성공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Welles Wilder의 RSI 지표입니다.

RSI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RSI가 30을 넘을 때 매수하고 RSI가 70 아래로 교차할 때 매도하는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이러한 규칙은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으며 해석의 여지가 많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거래 전략에서 원하는 것입니다.

거래에서는 단 몇 초 만에 큰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다시 생각하거나 알 수 없는 신호와 정보를 해석하려고 할 시간이 없습니다.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일련의 규칙을 따르고 모든 신호와 지표를 효율적으로 규제하는 거래 전략을 갖는 것이 거래 성공의 주요 열쇠입니다.

성공의 주요 열쇠


거래 규칙은 매우 중요하지만 거래 성공의 가장 필수적인 요소는 아닙니다. 가장 필수적인 요소는 나 자신입니다. 시장에서 정신을 잃고 패닉에 빠지면 세계 최고의 거래 전략이라도 소용이 없습니다.

항상 침착함을 유지하고 망설임 없이 효율적으로 거래 전략을 실행해야 합니다.
좋은 날 거래 전략을 찾는 방법

그래서 때로는 거래 전략이 중요하다고 확신합니다. 이제 나 자신에게 맞는 것을 어떻게 찾습니까?

조사를 하고 직접 전략을 개발하거나 이해하기 쉽고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된 전략을 찾아야 합니다. 시간을 갖고 연구를 해야 합니다.

나의 전략은 재정적 성공을 위한 중요한 단계이며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길을 안내하는 많은 책과 유용한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또한 사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각자 자신의 거래 시스템과 전략을 판매하고 자신의 시스템이 경쟁사보다 더 잘 작동한다고 주장하는 교육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를 조심해야합니다.

견고한 거래 전략을 10만원에 구매하고 단기간에 수천 만원을 벌 수 있다고 믿는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이것은 거짓말입니다. 라이어~ 라이어~!!


보다 최근에는 위에서 언급한 교육 회사 중 일부가 멋진 호텔에서 무료 지역 워크샵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심야 정보 광고에서 광고되는 이러한 무료 워크샵은 또 다른 위험 신호입니다. 대부분은 단순히 회사의 실제 제품에 대한 판매 피치이며 워크샵에서 발생하는 학습은 최소화됩니다. 그 시간을 직접 거래 시장을 조사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기꾼과 잘못된 시스템 및 전략을 피하려면 스스로 끈임없이 공부하고 교육해야 합니다. 거래 교육은 여러 다른 전략을 탐색하고 익히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이것들은 가격 방향을 활용하는 법을 가르쳐야 합니다. 단 한 권의 책을 읽거나 인터넷에서 60분짜리 웨비나를 본 후에는 제대로 된 교육을 받을 수 없습니다. 진정한 교육은 그보다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요즘에는 좋은 거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으며 거래 정보 및 연구에 대한 가장 좋은 출처는 온라인입니다.

교육과 훈련은 성공적인 트레이더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거래 시장에서 수익을 내고 싶다면 양질의 거래 교육에 대해 저렴해서는 안 됩니다. 검증된 실적이 있는 회사를 찾으십시오.

  • 승리하는 시스템을 식별하고,
  • 그것을 구현하고,
  • 그것을 고수하는 규율을 가져야 합니다.


고유한 거래 전략을 개발할 수는 있지만 그렇게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고 가장 효율적인 접근 방식은 업계의 다른 거래자들이 사용하고 이미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된 기존 전략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