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과 일상/사용기

아이유가 모델인 꿀머니(우리WON멤버스)를 네이버페이로 전환해서 레스토랑 빕스(VIPS)를 이용한 리얼 찐 후기

by Very베리 2022. 8. 15.
반응형

I. 꿀머니로 네이버페이 전환하기

우리은행이나 우리카드를 사용하는 이용자라면 우리 WON 멤버에 꿀머니를 보유하고 있을거예요. 

혹시 우리카드를 사용하는데 아직 꿀머니를 모르신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면?

혹시... 포인트가?ㅎㅎ 

포인트 부자가 되기를 일단 희망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빕스를 가고 싶어 일단 포인트를 찾아보기로 했어요. 

그런데 우리 WON포인트에 무려 9만점에 가까운 포인트가!! 이게 왠일인지~~ ㅎㅎ

일단 우리카드 사용자중에 모르신다면 요즘 가수 아이유가 광고하는 우리WON멤버스 앱을 설치합니다. 

설치하고 나서 로그인을 완료하면 현재 사용가는 꿀머니가 나올거예요.

저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다 전환했기 때문에 현재 0꿀입니다. 

우리 WON멤버스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포인트는

해피포인트, 네이버페이, OK캐시백포인트, CJ ONE 포인트, SSG PAY, 페이코 등이 있습니다. 

저는 아래 네이버 페이로 97,632원 모두를 바꿨습니다. 

물론 저 꿀머니는 우리카드에서 현금처럼 카드값 상환도 되고 여러가지 다양한 용도가 있으니 꼭 네이버페이로 바꾸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이제 빕스(VIPS가기 준비 완료), 총알 장전~~ ㅎㅎ

II. 레스토랑 빕스(VIPS)를 이용한 리얼 찐 후기

이곳은 바로 인천 구월동 빕스(VIPS) 프리미어 입니다. 

빕스는 3층에 있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되요. 

그리고 주차장은 넓으니 걱정은 NO, 즐거움은 YES.

주차는 카운터에서 마지막에 계산하면 무료 3시간을 등록해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제 맛의 항연이 펼쳐집니다. 

이것은 우리의 영원한 친구 와플~~!! 역시 고급진 와플은 커피와 함께

빕스는 와인과 생맥주가 무료, 무제한입니다. 

운전 걱정없이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라면 가족과 함께 1석 2조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것은 파인애플과 햄, 치즈 등을 곁들인 것인데.... 정말 별미입니다. 와인이나 맥주와 함께 먹으면 정말 꿀!! 

디저트는 역시 빕스는 엄청 다양해요. 

사진을 다 못찍었지만 아마도 가보면 맛있는 디저트를 드실 수있으실 거에요^^

이것은 영덕? 홍게다리...ㅎㅎ

영덕 게다리인지는 알수 없으나.. 맛은 그닥이었어요.

어쩔때는 맛있었던 것 같기도 한데... 조금 더 분발해주세요^^ 

와!!! 이것은 찜게!! 

맛이가 정말 끝내주네요. 역시 홍게가 조금 실망했지만 꽃게가 만회해주네요.

요~~  소라도 별미입니다. 

꽃게 옆에 찜통에 자리잡고 있는 이웃사촌이기도 하죠. 

쏙쏙 빼서 초고추장에 찍어먹으면 끝!!  

피자는 두종류가 있어요. 

금방 금방 소진되어 바로바로 공급이 되니... 

아주 맛좋은 피자를 드실 수있으실 거예요. 

생맥주와 폭립, 그리고 새우바베큐~~~ 

뭐 말이 필요 없겠죠.^^ 

 

파스타를 빼놓을 수 없죠. 

예전에 빕스는 면 따로 그리고 소스따로 만들어 놓고 그냥 손님들이 알아서 퍼가는 거였는데.. 

사실 감흥이 별로 없었어요. 

하지만 최근에 가보니. 이제 바꼈더라구요.

조리된 파스타 3종류가~~~!! 딱 준비되어 손님들을 맞이하고 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합격^^ 

빕스의 연어는 매우 고퀄리티 인정!! 

빕스는 샐러드 바!! 역시 샐러드 천국이죠^^

 

III. 네이버페이로 결재하기

네이버 페이로 결재하기를 해봐야겠죠. 

결제방법은 네이버페이, 그리고 통신사 할인이 되니 참고하세요.

저는 SKT멤버쉽 T포인트 15%를 할인 받았습니다. 

네이버 페이 앱을 실행시킵니다. 

그리고 현장결제에서 잠금해제를 하고 인증을 하면 QR코가 나옵니다. 그러면 끝!! 

총 91,900원이 나왔고 SKT T멤버십 15% 할인을 받아서 네이버 페이로 지불한 금액은 총 78,030원 입니다. 

이상으로 아이유가 모델인 꿀머니(우리WON멤버스)를 네이버페이로 전환해서 레스토랑 빕스(VIPS)를 이용한 리얼 찐 후기 였습니다.

잠자고 있는 꿀머니를 찾아서 한번 떠나보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