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과 일상/사용기

[내돈내산] 부평(청천동)빵맛집 - 빵카페

by Very베리 2022. 6. 5.
반응형

다양한 빵종류에 놀라다 : 빵카페 인기메뉴 5를 살펴보자 

연휴를 맞이하여 일요일 점심은 가볍게 브런치를 먹기로 하였다. 오후에 부평에 나갈일이 있어 겸사겸사 검색해보니 빵카페라는 빵집이름이 눈에 들어왔다. 이름이 정말 빵카페이다. ^^ 

부평 빵카페 입구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정말 빵들이 많아서 너무 놀랐고 그리고 분위기도 넓고 쾌적했다. 우선 이곳 빵카페의 인기메뉴를 살펴보았다. 밤파이, 진짜 감자빵, 진짜 고구마빵, 찐 마늘 바게트, 유자/초코 스콘이었다. 

부평 빵카페 인기메뉴

밤파이와 진짜 감자빵과 진짜 고구마빵이 단연코 눈에 띠었다. 이곳의 시그메뉴인것 같았다. 

부평 빵카페 인기메뉴 

한눈에 들어오는 샐러드와 샌드위치도 맛있어 보였다. 그리고 가격도 저렴한 편인것 같다. 

부평 빵카페 샌드위치, 샐러드 

디저트 케익류도 달달하고 너무 맛있어 보인다. 

부평 빵카페 케익류

식빵과 바게트 빵 종류도 빵지순례의 픽을 기다리고 있었다. 

부평 빵카페 - 바게트, 식빵 

뺑드상떼와 순살치킨샐러드, 진짜감자빵, 진짜고구마빵, 잡곡베이글샌드위치Set,  봄아메리카노 여름아메리카노  이렇게 구매를 하였다. 총 29,700원이 나왔다. 샌드위치와 뺑드상떼는 포장하여 집으로 가져왔고 나머지는 매장에서 커피와 함께 즐겼다. 봄아메리카노와 여름아메리카노의 차이점은 개인의 취향 아니 커피의 취향이다. 산미가 들어간걸 좋아하거나 또는 부드러운 맛에 따라 선택하면 되니 주문하는것은 크게 어렵지는 않다. 

빵카페에서 주문한 빵과 커피 

빵카페의 시그니쳐 메뉴를 다시한번.... 살펴보면

밤파이, 진짜 감자빵, 진짜 고구마빵, 찐 마늘 바게트, 유자/초코 스콘이다. 

부평 청천동 빵카페 인기메뉴(시그니쳐 메뉴)

쥔장의 장사철학?

일단 매장은 합격점이다. 매우 쾌적하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아주 좋았다. 장사가 잘되어도 이런 가격과 쾌적한 환경들이 유지가 된다면 자주 찾을 것 같다. 테이블 간격을 띤것도  쥔장의 고객의 대한 배려와 태도라면 정말 훌륭한 것 같다. 

부평 빵카페 내부 전경 

좋았던 점에 하나는 바로 층고의 높이이다. 우선 확트인 매장전체분위기도 좋았지만  높은 층고때문에 답답함이 없었다. 또한 카공족들이 몇몇 띠었다. 노트북을 가지고 온다면 좋은 장소가 될것 같다. 이곳 빵카페의 와이파인 번호는 0323309779 인걸 보니 매장 전화번호 인것 같다. 

부평 빵카페 층고의높이

3층으로 올라가고 내려가는 계단의 모습이다. 

부평 빵카페 3층 

3층의 엘리베이터와 매장의 모습이다. 3층 매장도 2층 매장만큼 크게 느껴졌다. 

부평 빵카페 3층 전경 

이곳은 3층에서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루프탑이다. 날씨가 선선할때는 이곳에 올라와 있는것도 좋을것 같다. 하지만 날씨가 더울때는 햇빛을 피하기는 힘들것 같다. 

부평 빵카페 루프탑 
부평 빵카페 루프탑

이곳은 맥선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느 매장이라는 문구가 곳곳에 붙여져 있다. 그리고 빵맛의 비밀은 사진속 총괄셰프의 손맛인것 같다. 

부평 빵카페 안내표지 

부평 빵카페의 1층은 주차구역과 흡연구역이 있다.  네비게이션 주소는 빵카페 그랑팡 또는 부평구 마장로 461-1 (청천동) 이다. 

부평 빵카페 주차구역 

이상으로 브런치, 카공족, 디저트 하기 좋은곳,

빵카페 그랑팡 내돈내산 블로그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