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모두의 미국주식 실적 및 배당

[미국주식]22년 8월 3주차, 배당락일, 주택착공 및 건축허가, 소매판매, 기존주택판매, 주요 경제지표지수 등 경제패턴을 예측하는 지표

by Very베리 2022. 8. 14.
반응형

미국주식은 최근 최저점에서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우는 12.59%, S&P500 15.96%, 나스닥은 20.63%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S&P500은, 나스닥은 4주 연속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떠들석하게 떨어졌다가 모두가 공포를 느낄 때 소리소문없이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니 기분좋은 상승세입니다


그렇다면 미국주식에서 다음 주에 볼 것 들은 어떤것인지 낱낱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들어올때 노를 저을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면 좋겠습니다.

월요일

▶Chord Energy Corporation ( CHRD )은 8월 15일에 배당락일을 갖습니다. 회사는 8월 16일에 기록에 있는 모든 주주에게 8월 30일에 주당 $1.25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Chord Energy Corporation ( CHRD ) 현재 주가

 

▶ConocoPhillips ( COP )는 8월 15일에 배당락일을 갖습니다. 회사는 8월 16일에 기록에 있는 모든 주주에게 9월 1일에 주당 $0.46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ConocoPhillips ( COP ) 현재 주가


▶Diamondback Energy, Inc. ( FANG )는 8월 15일에 배당락일을 갖습니다. 회사는 8월 16일에 기록에 있는 모든 주주에게 8월 23일에 주당 $0.75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Diamondback Energy, Inc. ( FANG ) 현재 주가


▶Genco Shipping & Trading Limited ( GNK )는 8월 15일에 배당락일을 갖습니다. 회사는 8월 16일에 기록에 있는 모든 주주에게 8월 23일에 주당 $0.50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Genco Shipping & Trading Limited ( GNK ) 현재 주가



화요일: 

▶Marathon Oil ( MRO )은 8월 16일에 배당락일을 갖습니다. 회사는 8월 17일에 기록에 있는 모든 주주에게 9월 12일에 주당 $0.08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Texas Instruments, Inc. ( TXN )는 8월 16일에 주당 $1.15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8월 1일에 기록된 모든 주주는 배당금을 받게 됩니다. 


▶주택 착공 및 건축 허가.  상무부는 이 월간 보고서를 동부 표준시 오전 8시 30분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 보고서는 지역별로 분류되어 지난달 건설이 시작된 주거 단위의 수를 측정합니다. 건축 허가는 굴착을 시작하기 위해 발행되는 허가입니다. 주택 착공 및 건축 허가의 증가는 일반적으로 모기지 금리가 인하된 후 몇 달 후에 발생합니다. 

▶산업 생산보고서 . 연준은 동부시간 오전 8시 30분에 전월 산업생산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이다. 그것은 국가의 공장, 광산 및 유틸리티의 물리적 생산량을 측정합니다. 전체의 가장 큰 구성 요소인 제조 생산은 고용 보고서에서 근무한 제조 시간을 사용하여 파생됩니다. 

수요일: 

▶Keysight Technologies, Inc. (KEY)와 Sociedad Quimica y Minera de Chile SA 는 8월 17일 수요일에 주식 시장이 마감된 후 최신 분기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Amgen, Inc. ( AMGN )는 8월 17일에 배당락일을 갖습니다. 회사는 8월 18일에 기록에 있는 모든 주주에게 9월 8일에 주당 $1.94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Walker & Dunlop, Inc. ( WD )는 8월 17일에 배당락일을 갖습니다. 회사는 8월 18일에 기록에 있는 모든 주주에게 9월 2일에 주당 $0.60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소매 판매 . 이 보고서를 통해 상무부는 지난 달 소매점의 총 수입을 발표합니다. 소매 판매는 총 소비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서비스 지출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가장 변동성이 큰 소비자 구매를 제거하여 자동차를 제외한 소매 판매를 다룹니다. 소매 판매의 변화는 면밀히 추적되며 광범위한 소비자 지출 패턴을 나타내는 좋은 지표입니다. 이 보고서는 동부 표준시 오전 8시 30분에 발표됩니다. 

▶비즈니스 인벤토리 . 상무부의 사업재고는 동부시간 오전 10시에 발표될 예정이다. 보고서에는 제조 프로세스의 세 단계(제조, 도소매) 모두의 판매 및 재고 통계가 포함됩니다. 소매 재고 번호는 시장을 움직일 수 있으므로 이 보고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보고서는 또한 국내 총생산(GDP) 전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목요일: 

▶Reliance Steel & Aluminium Co. ( RS )는 8월 18일에 배당락일을 갖습니다. 회사는 8월 19일에 기록에 있는 모든 주주에게 9월 2일에 주당 $0.88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기존 주택 판매 .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는 동부 표준시 오전 10시에 월간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 보고서는 지난달 시장에 나와 있는 기존 주택의 판매를 측정합니다. 이 보고서는 주택 부문의 활동에 대한 좋은 지표입니다. 총 판매 외에도 이 보고서에서 주목할 가치가 있는 두 가지 다른 지표인 판매 주택 재고와 중간 가격입니다. 

▶주요 경제 지표 지수.  컨퍼런스 보드는 실업수당 청구, 통화 공급, 신규 주문, 건축 허가 및 주가를 포함한 경제 지표를 종합한 7월 월간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경제 패턴을 잘 예측하는 지표입니다. 

한주도 성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