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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주식/모두의 인사이트 및 투자 아이디어

내가 생각하는 4개의 강력한 성장 미국주식 공개

by Very베리 2021. 11.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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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과 경제 성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4개 회사의 가치를 현저히 높일 수 있다고 보입니다.
여러분의 생각도 그런지 다 함께 보시죠~

잘 나가는 회사만 잘나가는 것인가?

최근일론 머스크의 테슬라 애플 ,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 아마존  Facebook의 모회사인 메타 플랫폼과 함께 심리적으로 중요한 가치 평가액 1조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계 경제가 성장하고 기업이 혁신함에 따라 1조 달러 규모의 클럽에 새로운 회원이 추가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지금 이후 또 10년 뒤 15년 뒤 누가 왕좌의 오를 수 알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늘 소개할 다음 4개의 성장주는 모두 빠른 시일은 아니더라도 10년~15년 안에 10억 달러의 가치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입니다. 이웃님들의 생각도 동일한지 궁금합니다. 


마스터 카드

이 목록에서 시가 총액 기준으로 가장 큰 성장주는 우리의 지갑 속에 항상 있는 Mastercard (MA )로 , 1조 달러 가치 평가에서 사실상 주가가 3배나 뛰었습니다. 투자자들이 마스터카드에 10년에서 15년을 준다면 시가총액이 3배가 되어야 합니다.

마스터카드

Mastercard와 같은 지불 프로세서의 가장 큰 장점은 확장 기간이 기다란 것입니다. 경기 침체는 경기 순환의 불가피한 부분이지만 일반적으로 몇 달에서 몇 분기 동안만 지속됩니다. 그에 비해 확장은 종종 몇 년 동안 지속됩니다. 이는 마스터카드가 기업 및 소비자 지출 증가에 따른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마스터카드의 성장 스토리의 또 다른 핵심은 대출을 회피하는 것입니다. 국과 세계 경제가 장기간의 경제 확장을 누리고 있는 상황에서 마스터카드가 수수료와 이자 수입을 창출하기를 원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경기 침체가 발생하면 대출 기관은 연체 대출을 충당하기 위해 자본을 따로 마련하여 뒷걸음질 치게 됩니다. 미결제 대출이 없는 마스터카드는 경기 침체를 헤쳐나갈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습니다. 대출을 피함으로써 이윤을 지속적으로 40% 이상으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은행이 부족한 신흥 시장으로 지불 인프라를 확장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는 Mastercard의 성장률은 그 이상은 아니더라도 10년 동안 견실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세일즈포스닷컴

클라우드 기반 고객 관계 관리(CRM)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Salesforce.com ( CRM )  현재 2,970억 달러의 시가 총액에서 15년 이내에 1조 달러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소스와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일즈포스 닷컴

CRM은 소프트웨어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소비자 대면 기업에서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판매를 강화하는 데 사용합니다.  실시간 정보 로깅/액세스를 넘어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하고 제품 또는 서비스 문제를 감독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기존 고객 기반에 대한 예측 판매 분석을 실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에 CRM은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Salesforce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CRM의 핵심 역할입니다. IDC에 따르면 Salesforce는 2020년에 글로벌 CRM 소프트웨어 지출의 19.5%를 가져왔으며 이는 시장 점유율에서 2위에서 5위까지를 합친 것보다 1% 포인트 이상 높은 것입니다.

 

CRM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분야 예를 들어 금융, 산업 및 의료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가까운 미래에 지속 가능한 두 자릿수 성장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Salesforc는 CEO인 Marc Benioff의 신중한 인수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MuleSoft, Tableau 및 보다 최근에는 Slack Technologies를 인수하여 Salesforce 에코시스템을 확장하고 중소기업이 서비스에 더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했으며 회사에 고수익 서비스를 교차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추가했습니다.

 

Sea리미티드

해외 시장에서도 수조 달러의 가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대유행이 시작된 이래 이미 엄청난 상승세를 누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Sea Limited (SE ) 는 2036년까지 또는 그 이전에 1조 달러의 가치가 있을 수 있다고 조심스럽게 말하고 싶습니다. 

See 리미티드

See의 성공은 빠르게 성장하는 세그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분간 이자, 세금, 감가상각비(EBITA)를 제외하고 플러스 수익을 창출하는 유일한 부문은 바로 게임 부문입니다.  6월 말 분기에 Sea의 분기별 활성 모바일 게이머는 약 7억 2,500만 명으로 이 중 12.7%가 유료 게임이었습니다. 이 유료 전환율은 업계 평균보다 몇 배나 높습니다.

회사의 초기 디지털 금융 서비스 부문도 강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2분기에 거의 3,300만 명이 디지털 지갑 서비스에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Sea가 목표로 하는 많은 지역이 은행이 부족하기 때문에 모바일 지갑은 기본 은행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민주화하는 핵심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흥미로운 부문은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전자 상거래입니다.입니다. Shopee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쇼핑 앱으로, 2분기 총주문량은 127% 증가한 14억 개입니다. 거래된 총 상품 가치(GMV) 측면에서 Shopee의 연간 가동률은 2018년 전체 GMV의 100억 달러에서 현재 600억 달러입니다.

 

에어비앤비

15년 이내에 1조 달러 가치로 평가될 것으로 예상되는 네 번째 성장주는 숙박 및 호스팅 플랫폼인 Airbnb (ABNB)입니다.시가총액이 1,090억 달러인 Airbnb는 이 목록에 있는 회사 중 가장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에어비엔비

그러나 Airbnb는 여기에 언급된 어떤 회사보다도 가장 파괴적인 역량을 제공한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플랫폼에 400만 명 이상의 호스트 네트워크가 있어 일반적으로 기존 호텔보다 저렴하고 편리하며 안전한 숙박 옵션을 제공합니다. 

주택 소유자가 에어비앤비 플랫폼에 자신의 재산을 올릴 수 있는 현금 흐름 잠재력을 알게 되면서 목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히 증가해야 합니다. 코로나 팬데믹 이전에는 예약이 3년 만에 5배나 증가했습니다.

흥미롭게도 회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카테고리는 28일 이상의 예약으로 정의되는 장기 숙박입니다. 전염병의 여파로 인력이 더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에어비앤비는 더 이상 한 장소에 묶여 있지 않은 근로자의 큰 수혜자가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현지 전문가와 협력하여 여행자를 모험으로 안내합니다. 이는 Airbnb가 호스팅 이상의 추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여러 단계 중 하나를 나타냅니다. 또한 여행자를 대상으로 할 수 있는 많은 무궁무진한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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