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리 인상이 부동산투자신탁(REITs)에 끼치는 영향

by Very베리 2022. 4. 11.
반응형

금리 인상이 REIT에 해를 끼칠까요?

점점 더 많은 부동산 투자 신탁(REIT) 주식들에 관심을 갖습니다. 왜냐하면 변동성이 심한 요즘 배당삭감은 무섭지만 그래도 배당금을 꼬박꼬박 받는것 만큼 좋은일은 없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금리 인상이 REIT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은 맞습니다.!! 리츠는 일반적으로 미래 성장 경로를 지원하기 위해 차입금을 활용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따라서 상승하는 이자율은 부채에 대해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하는 경우 수익성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금리가 제로에 가까웠다는 점을 감안할 때 연준이 올해 여러 차례 주요 금리를 인상하더라도 금리는 여전히 상당히 낮은 수준을 유지할 것이라는 추측입니다. 


수익률에 목마르다!! 배고픈 수익률 

또한 저를 포함하여 현재 수익률에 굶주린 투자자가 많이 있으며 높은 수익률로 REIT에 쏟아 붓고 있습니다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부동산투자신탁(REITS)에서 많은 매수 압력을 일으키고 있으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REIT는 FFO(운영 자금)의 90%를 배당금 형태로 주주에게 분배해야 함을 기억해야 합니다.

따라서 REITs는 안정적인 소득을 제공하며 종종 소득 투자자들 사이에서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리츠관련 주식으로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많이 알고 있는 주식외에 잘 알려지지 않은 좋은 기업들도 있습니다. Extra Space Storage ( EXR ), CubeSmart ( CUBE ),  National Storage Affiliates Trust ( NSA ),  Arbor Realty Trust, Inc. ( ABR ) 등이 있습니다. 4개 모두 2.4%에서 8% 사이의 상당한 배당 수익률을 제공하며 우수한 펀더멘털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다음 주에 볼 것 (실적발표 일정 포함)

실적발표 일정 (4월 3주차)

화요일: 

- 소비자 물가 지수(CPI).  노동부는 동부 표준시 기준 오전 8시 30분에 이 중요한 3월 보고서를 발표할 것입니다. CPI는 소비자가 구매한 고정된 시장 바구니의 재화와 서비스의 가격 수준을 측정한 것입니다. 벤치마크 인플레이션 지수이자 시장을 움직일 수 있는 매우 중요한 보고서입니다.


수요일: 

- Fastenal Company ( FAST )는 4월 13일 개장 전에 1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 American Financial Group ( AFG )은 4월 13일에 배당락일을 갖습니다. 회사는 4월 14일에 기록에 있는 모든 주주들에게 4월 25일에 주당 $0.56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EOG Resources, Inc. ( EOG )는 4월 13일에 배당락일을 갖습니다. 회사는 4월 14일에 기록에 있는 모든 주주에게 4월 29일에 주당 $0.75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Guaranty Bancshares, Inc. ( GNTY )는 4월 13일에 주당 $0.22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3월 28일에 기록된 모든 주주는 배당금을 받게 됩니다.
- 생산자 물가 지수(PPI) . 노동부는 오전 8시 30분(동부 표준시)에 도매 수준의 상품 가격을 측정하는 이 월간 지수를 발표할 것입니다. PPI에는 원유, 중간 및 완제품의 세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시장은 최종 사용자에게 판매할 준비가 된 가격을 나타내기 때문에 완제품 지수를 가장 밀접하게 추적합니다.


목요일: 

- 소매 판매를 통해 상무부는 지난 달 소매점의 총 수입을 발표합니다. 소매 판매에는 총 소비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서비스에 대한 지출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가장 변동성이 큰 소비자 구매를 제외하고 자동차를 제외한 소매 판매를 다룹니다. 소매 판매의 변화는 면밀히 추적되며 광범위한 소비자 지출 패턴을 나타내는 좋은 지표입니다. 이 보고서는 동부 표준시 오전 8시 30분에 발표됩니다.
- University of Michigan의 소비자 심리 지수.  University of Michigan 지수는 Conference Board 지수와 거의 동일하지만 예비 및 최종 판독의 두 월간 릴리스가 있습니다. Conference Board 지수와 마찬가지로 두 가지 하위 지수인 기대치와 현재 상황이 있습니다. 이 지수는 최근 월스트리트에 대한 영향력을 증가시켰고 시장을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보고서는 동부 표준시 오전 10시에 발표될 것입니다.
- 비즈니스 인벤토리 . 상무부의 사업재고는 동부시간 오전 10시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 보고서에는 제조 프로세스의 세 단계(제조, 도소매) 모두의 판매 및 재고 통계가 포함됩니다. 소매 재고 번호는 시장을 움직일 수 있으므로 이 보고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보고서는 또한 국내 총생산(GDP) 전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금요일: 

- Steel Dynamics, Inc. ( STLD )는 4월 15일에 주당 $0.34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3월 31일에 기록된 모든 주주는 배당금을 받게 됩니다.
- 산업 생산 . 연준은 동부시간 오전 8시 30분에 전월 산업생산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이다. 그것은 국가의 공장, 광산 및 유틸리티의 물리적 생산량을 측정합니다. 전체의 가장 큰 구성요소인 제조업 생산은 고용 보고서에서 근무한 제조 시간을 사용하여 파생됩니다.
- 미국 주식 시장은 금요일에 휴무입니다.(기독교 휴뮤일)

반응형

댓글